이대 앞 예스APM 빌딩의 신상품 체험과 블로그 복합문화공간 ‘스토리라운지(대표 이강민, www.storylg.net)’가 1차 오픈을 앞두고 대학생들의 공부방를 지원하기 위해 라운지 내의 모임방을 4월24일까지 무료 개방한다.

 

 

스토리라운지 모임방은 오는 16일부터 24일까지 9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예스APM 5층 4인실부터 20인실까지 모임방과 6층 세미나룸 등 총 170명이 무료 이용할 수 있으며 커피나 음료, 무선인터넷도 무료로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스토리라운지 멤버십에 사전 가입하면 특별포인트로 5천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한다. 충전된 포인트는 스토리라운지 오픈 후 카페나 공연, 강연 등의 모든 시설 및 콘텐츠 이용에 사용할 수 있다.

 

모임방의 이용을 원하는 대학생은 ‘스토리라운지’ 홈페이지(www.storylg.net)에서 신청하면 된다. 방문 이용 시에는 대학생 확인절차를 위해 학생증을 꼭 지참해야 한다.

 

스토리라운지 이강민 대표는 “스토리라운지가 시험 기간마다 부족한 도서관 자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학생들에게 유용하게 이용됐으면 한다”며 “모임방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이 불편 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다나와 김보미 기자 / poppoya4@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