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 시즌2'가 15일, 게임을 즐기는 모든 유저에게 혜택을 주는 '유저 혜택 강화' 시스템을 도입한다.

 

이번에 도입된 '유저 혜택 강화' 시스템은 게임의 기존 유저를 비롯해 신규 유저, 휴면유저 등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한다. 먼저, 기존 유저들을 위한 ‘친구초대 시스템’은 신규 또는 휴면 유저를 ‘겟앰프드 시즌2’로 초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초대를 받은 유저가 9단계에 해당하는 PTS(경험치)를 획득하면 지정 아이템을 랜덤하게 지급받는다.

 

또한, 초대받은 유저가 10단계 점수를 달성하면, 달성 인원수에 따라 이들을 초대한 기존 유저가 액세서리와 강화카드를 지급받으며, 초대 유저가 캐쉬 충전을 할 경우 충전금액의 3%가 기존 유저에게 적립된다. '겟앰프드 시즌2'를 처음 즐기는 신규 유저에게 GM(게임머니) 5000원을 즉시 지급하고, 게임 플레이 횟수와 달성한 경험치의 단계에 따라 기간제 액세서리와 각종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3개월 이상 '겟앰프드 시즌2'에 접속하지 않은 휴면 유저에게는 시스템 페이지에서 ‘아이템 받기’를 클릭하면 게임 정착 아이템으로 게임머니와 액세서리를 제공하며, 기존 유저의 초대를 통해 접속한 유저에게는 위의 보상과 함께 '초대보상 아이템'도 추가로 지급한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시즌2’ 김낙일 팀장은 "매주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겟앰프드 시즌2’는 잠깐 공백을 가진 유저들과 신규 유저들이 게임에 적응하기 쉽고, 시스템에 대한 불편함을 조금이라도 줄이고자 ‘유저 혜택’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겟앰프드 시즌2' 홈페이지 바로가기]

 

박철현 기자/ 다나와 정보콘텐츠팀/ pch@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