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컨버전스 전문기업 아이스테이션은 지난 3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플라자에서 PMP(휴대용멀티미디어단말기) ‘T9 HD’ 출시를 기념해 고객체험 이벤트인 ‘T9 HD, 테이크아웃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T9 HD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T9 HD 체험존’, 각종 게임과 이벤트가 열리는 ‘게임존’, T9 HD의 4가지 컬러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테이크 아웃존’으로 운영됐으며 다트게임과 스크래치 카드 응모를 통해 T9 HD 제품 총 7대, 테이크아웃 커피 상품권 600장, 손난로 2,400개 등 다양한 선물을 총 3천여 명에게 증정했다.

임양균 아이스테이션 마케팅 팀장은 “이번 체험 행사는 언제 어디서나 고화질 영상을 구현할 수 있는 T9 HD의 편리함을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참가자들은 T9 HD에 대한 정보를 충분히 얻고 풍성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기회였다”고 말했다.

아이스테이션 PMP T9 HD는 15.2mm의 슬림한 두께로 아이폰 3GS에 사용된 삼성 C100 칩셋을 업계 최초로 PMP 메인프로세서로 탑재해 일반 PMP 성능 대비 최대 30%의 빠른 속도와 저전력 시스템을 구현하며, HD급 영상 재생은 물론 HDMI 단자를 통해 TV 등과 연결하면 디빅스 플레이어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상품정보.gif

* 아이스테이션 보도자료

IT조선 이상훈 기자 tearhunter@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