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a 카메라 가방은 튼튼한 내구성과 넓은 수납 공간, 디자인을 지녀 사진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최근, Kata는 무게를 획기적으로 줄이고 디자인을 다듬은 신제품군, Lightweight Protection 시리즈를 선보인바 있다.

다나와는 Kata 카메라 가방의 국내 정식 수입사인 세기P&C와 함께 Kata Lightweight Protection 백 팩인 Bumblebee DL-210 가방의 평가단을 진행한다.

1401.jpg

Kata Bumblebee DL-210은 넓은 수납 공간을 기본으로 다양한 편의 기능이 집약된 카메라 가방이다. 특히, 본체 재질을 경량화하면서 내구성은 더욱 끌어올린 점이 눈에 띈다.

이번 평가단은 디지털 카메라 사용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총 5명을 선발한다. 평가단원들은 2주에 걸쳐 제품 리뷰, 제품의 코디나 개성있는 사용법 등 2가지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 여부에 따라 평가단원들은 새로 출시된 Kata Lightweight Protection 시리즈 가방을 받아볼 수 있다.

평가단 모집은 4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이후 24일 간담회를 시작으로 2주간 진행된다. 신청은 아래 링크 혹은 이벤트블로그(http://event.danawa.com/kata_100415)에서 가능하다.

<Kata Bumblebee DL-210 평가단 신청하기>

IT조선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