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락게임즈(대표 장원봉)의 SFantasy MMORPG ‘베르카닉스(BERKANIX)’가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에 참여할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2월 25일(금)부터 3월 1일(화)까지 총 5일간 진행되는 ‘베르카닉스’의 이번 2차 CBT는 총 1만명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2월 2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http://bk.nolto.com)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테스터 당첨자 발표는 2월 23일이며, 지난 1차 CBT에 참여한 유저 중 10레벨 이상의 테스터와 ‘베르카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유저들은 자동으로 2차 CBT 테스터 권한이 부여되어 별도의 신청 없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2011년 MMORPG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베르카닉스’는 이번 2차 CBT를 통해 1차 테스트에서 많은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전투 시스템’을 한층 강화하여 선보일 예정이며, ‘부스터’ 가속모드와 ‘탈것’의 등장, 그리고 새로운 ‘인던’과 다양한 ‘아이템’ 등을 대거 추가해 한층 다이나믹한 ‘베르카닉스’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초이락게임즈 황재욱 전략사업실장은 “그 동안 ‘베르카닉스’만의 특별한 MMORPG를 선보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이번 테스트를 통해 다시 한번 ‘베르카닉스’의 강점을 선보이는 기회로 삼으려 한다”면서 “이번 테스트를 통해 얻게 되는 다양한 평가와 의견을 수렴, 보다 완성도 높은 ‘베르카닉스’가 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IT조선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