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닉스헤어(www.unix-elec.co.kr)는 정밀 온도 조절 기능을 강화해 집에서도 쉽고 빠르게 원하는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디지털 헤어 아이론(UCI-B2020)’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디지털 헤어 아이론(UCI-B2020)은 LCD 디지털 회로방식을 채택해 80~210˚C까지 5˚C씩 총 26단계로 정밀하게 온도 조절이 가능해 모발 상태에 따라 적정 온도를 간편하게 설정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설정된 온도나 동작 상태는 LCD 백 라이트 디스플레이를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40초 이내에 최고 온도 90%(약 190˚C)에 도달해 빠른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발열판 표면은 원적외선이 방출되는 세라믹 코팅을 적용해 모발 손상을 최소화했다. 코드는 회전식 코드로 사용 중 코드 꼬임을 방지했으며,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50분 동안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자동 전원차단 기능도 도입했다.

유닉스헤어 상품 디자인 연구소 박수홍 소장은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다양한 모발 특징에 맞춰 온도 조절을 정밀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며 “가정에서도 자신의 모발에 맞춰 쉽고 빠른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닉스헤어의 ‘디지털 헤어 아이론(UCI-B2020)’의 가격은 3만3000원이다.

* 유닉스헤어 보도자료

IT조선 이혜민 기자 muzz@chosunbiz.com
상품정보 뉴스채널 <미디어 잇(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