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와 휴가를 떠날 때 꼭 필요한 유모차. 7월 휴가철을 맞아 아이쿠 유모차는 7월 한 달 간 아이쿠 유모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유모차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여름철 뜨거운 자외선을 막아줄 사은품으로 ‘전용 고급 파라솔’을 대표 디럭스 유모차 플라즈마(Plasma7)와 프리모 사운드(Primo Sound)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플라즈마(Plasma7)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휴가지에서 활용도가 높은 ‘2 in 1 아기바구니’를 함께 증정하며 프리모 사운드(Primo Sound) 구입 고객에게는 여름철 오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양면 이너시트’를 증정한다.

 

독일 승용차 과학을 유모차에 결합해 완성된 아이쿠만의 프리미엄 유모차는 아이의 안전을 위한 최상의 기술을 유모차에 적용했다. 유아에게 전달되는 충격을 최소화 하기 위해 중앙통제형 서스펜션(CSS)를 적용했고 등받이부터 발받침까지 170도로 펼쳐지는 침대형 시트로 아이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한 달간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아이쿠의 피코(Pico)와 플루토(Pluto)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각각 아기바구니와 전용 안전가드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이쿠 유모차는 GS이숍, CJ몰, 롯데닷컴, 하이베베, 프리미에쥬르, 코지가든 등 전국 온, 오프라인 아이쿠 공식 판매처 및 백화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IT조선 염아영 기자 yeomah@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