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개발한 요리 레시피를 전문가에게 카운셀링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필립스전자(www.philips.co.kr)는 기름 없이 튀길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 출시 기념으로 필립스 인터넷 네이버 카페 ‘필립스맘(cafe.naver.com/philipskitchen)’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탈리안 요리 전문가 김상민 셰프에게 이태리 요리 레시피를 카운셀링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들은 가정에서 이탈리안 요리를 만들면서 궁금했던 점이나 알고 싶었던 노하우를 직접 만든 이탈리안 요리 레시피와 함께 ‘필립스맘’ 카운셀링 게시판에 남기면 매주 3명을 선정하여 이탈리안 요리 전문가 김상민 셰프가 직접 질문에 대한 답변을 달아주고, 노하우도 전수해 준다.

이탈리안 요리 전문가 김상민 셰프는 이탈리아 밀라노에 있는 IPCA요리 학교에서 3년간 유학한 실력파 셰프이다. 필립스 마이키친 홍보 대사이기도 한 김상민 셰프는 Q 채널 ‘리얼 미식기행 더셰프’, 코메디 TV ‘아이돌 키우기’, 올리브 TV ‘쿠킹 타임’ 등 다양한 방송에서도 활동하고 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네세레’의 오너 셰프로서 쌓아왔던 노하우와 이탈리아 각 지역을 돌면서 쌓았던 경험을 바탕으로 레시피 카운셀링은 물론 이탈리안 레시피 이야기까지 들려줄 계획이다.

필립스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부문 김영진 부사장은 “최근 들어 다양한 용도의 블렌더, 푸드프로세서, 기름 없이 튀기는 에어프라이어 등 스마트한 가전이 등장하면서 주부들이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전문 레스토랑 요리를 만들 수 있게 되었다며, 질 높고 쉬운 홈 레스토랑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카운셀링 이벤트’를 마련하였다.”고 밝혔다.   

‘필립스 이탈리안 레시피 카운셀링’ 이벤트는 연말까지 진행되며, 이번 이벤트와 ‘필립스 에어프라이어’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 (www.philips.co.kr)나 필립스 인터넷 네이버 필립스맘 카페((http://cafe.naver.com/philipskitchen)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필립스 보도자료

IT조선 이혜민 기자 muzz@chosunbiz.com
상품정보 뉴스채널 <미디어 잇(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