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베스트셀러 스피커 모델을 오디오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뱅앤올룹슨은 5월 한 달간 베스트 셀링 스피커 시스템인 ‘베오랩 5(BeoLab 5)’ 또는 베오랩 9(BeoLab 9)’과 함께 오디오 플레이어를 구매하면, 오디오 액세서리와 함께 리모컨 베오4(Beo4)를 증정한다.

 

▲ 베오랩 5

 

‘베오랩 5’는 뱅앤올룹슨의 플래그십(Flagship) 스피커 시스템으로, 우주선 모양의 독특한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뿐만 아니라 풀 디지털 라우드 스피커로 사용하는 공간에 따라 음향의 저음 부분을 조절해주는 기술인 ABL(Adaptive Bass Linearisation)과 스피커의 과열을 방지하기 위해 뱅앤올룹슨에서 독자 개발한 ICE 파워 기술을 탑재했다. 따라서 청취자가 어느 방향에 있어도 왜곡 없이 언제나 원음 그대로의 생생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등대를 닮은 라우드 스피커 ‘베오랩 9’은 제품 상단에 위치한 어쿠스틱 렌즈를 장착해 고음역을 180도 수평 분산시켜 준다. 따라서 어느 장소에서나 일관된 음을 전달해 줄 뿐만 아니라 바닥과 천장에서 생성되는 반향을 최소화하여 최적의 소리를 들려준다.

 

▲ 베오랩 9

 

어쿠스틱 렌즈의 헤드 부분은 가공 알루미늄과 견고한 주조 아연으로 제조 후 내구성이 뛰어난 매트 크롬으로 마감 처리가 되어 있다. 메탈 소재가 주는 도시적인 세련미와 패브릭 소재의 따뜻함이 어떠한 인테리어와도 개성 있게 어우러져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뱅앤올룹슨 관계자는 “뛰어난 사운드에 독창적인 디자인을 갖춘 뱅앤올룹슨 오디오를 찾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IT조선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