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전문 미디어 ‘아이러브PC방’이 오는 6월 21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전국의 PC방 업주들을 초대해 ‘2012 PC방 성수기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올해로 창간 13주년을 맞이한 ‘아이러브PC방’이 주최하고 한국인터넷문화콘텐츠서비스협동조합(이하 콘텐츠조합), 아이닉스 피사모, PC방 손님만땅 동호회, 피연모 및 PC방 관련 업체 다수가 후원하는 이번 세미나는 PC방 업주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여름 성수기를 대비한 PC방 성공전략, PC방 업계의 각종 현안에 대한 해법, PC방 관련 제품들에 대한 최신정보 및 활용법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이러브PC방’과 독자, PC방 업주들 상호간의 교류의 장이 마련된다. 특히 최근 PC방 업계에 이슈가 되고 있는 부가세 사태와 관련해 세무사, 변호사 등 전문가의 조언을 들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인텔, 인텍앤컴퍼니, 제이씨현시스템, 웨이코스 등 PC 하드웨어 업체가 참여해 부스를 마련할 계획이며, 참가 업체에서는 신제품에 대한 최신정보와 함께 최대 성능을 유지하고 관리하는 노하우와 활용법을 안내할 계획이다.

 

아이러브PC방 이광한 편집장은 “각 분야 전문가들의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PC방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할 것” 이라며 “PC방 업주와 업주, PC방 업주들과 관련 업체들 간의 활발한 교류와 소통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