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는 여름철 휴가지에 꼭 필요한 기능성을 갖춘 재킷, 티셔츠, 팬츠 등 바캉스웨어 4종을 출시했다.

 

아이더 기능성 바캉스웨어는 무더운 여름 해변이나 계곡, 워터파크 등에서 유용하게 입을 수 있게 통풍성, 건조력, 냉감 효과 기능을 갖췄다. 또 스트라이프, 플라워 등 화려한 패턴을 사용해 제품명에도 베니스, 아키타, 와이키키 등 유명 휴양지 이름을 넣어 바캉스룩을 강조했다.

 

▲베니스 재킷, 와이키키 팬츠

 

‘베니스 재킷'은 속이 비칠 정도로 얇아 통풍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사용한 후드형 재킷이다. 물에 젖어도 빨리 건조되기 때문에 워터파크나 수영장, 바다, 계곡 등 물놀이가 잦은 여름철 바캉스를 즐길 수 있다. 긴 팔 디자인으로 피부가 직사광선에 직접 노출되는 것을 막아주고 여성의 경우 비키니 수영복 위에 덧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색상은 남녀 제품 모두 화이트, 블랙 등 2가지로 가격은 6만5000원.

 

'와이키키 팬츠'는 크고 작은 꽃무늬나 독특한 기하학적 패턴 등 화려한 프린트 디자인으로 전형적인 바캉스룩의 느낌을 살린 비치 팬츠다. 남성용 제품은 메쉬 소재의 이너 팬티를 내장해 물에 젖어도 엉키지 않으며 사이드 포켓에는 작은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밴딩으로 처리한 허리 부분에는 스트링 끈을 달아 사이즈 조절이 편리하면서 착용감이 우수하다. 남성용 제품은 블루, 오렌지 등 2가지이며 여성용은 핑크, 네이비 등 2가지이다. 가격은 7만5000원.

▲아비뇽 후드 티셔츠, 아키타 라운드 티셔츠

 

‘아비뇽 후드 티셔츠'는 일반 티셔츠보다 건조력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물에 젖어도 빠르게 마르는 것이 특징이다. 가슴 부분에 수채화 느낌의 스트라이프 프린트를 넣어 캐주얼한 바캉스룩의 느낌을 강조했다. 남성용 제품은 화이트, 블루 등 2가지이며 여성용은 화이트, 스카이블루 등 2가지이다. 가격은 4만9000원.

 

‘아키타 라운드 티셔츠'는 청량감이 느껴지는 쿨맥스 면 혼방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스트라이프 프린트로 발랄하고 캐주얼한 마린룩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여름철 해변이나 계곡 등 휴가지에서 입기 적합하다. 남성용 제품의 경우 어깨 부분에 포인트 컬러를 넣어 멋스러움을 살렸다. 남성용 색상은 화이트, 네이비 등 2가지이며 여성용은 화이트, 레드 등 2가지이다. 가격은 4만2000원.

  

홍효정 기자 honghong@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