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가 지난 6월부터 응모를 받아 실시한 필립스 조명 시공 이벤트 ‘빛으로 쓰는 편지’의 결과물을 공유하기 위해 온라인 이벤트 ‘빛으로 쓴 드라마’를 오는 11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차 이벤트였던 ‘빛으로 쓰는 편지’를 통해 새롭게 탈바꿈한 5개 공간 중 사연이 감동적이고 조명 시공을 통해 시공 전후의 변화 양상이 뚜렷한 프로젝트 3개를 선별, 그 중 한 개의 스토리를 필립스 조명 마이크로사이트 (www.lightover.philips.co.kr)에서 응모하는 방식이다.

 

참여 방법은 선택한 공간의 조명 시공 전후 사진을 비교 및 간접 체험한 후,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에 공유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20만원 상당의 미러리스 카메라(1명), ▲필립스 에어프라이어(2명), ▲30만원 상당의 인테리어 상품권(3명), ▲2인 CGV 영화관람 기프티콘(1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김일곤 필립스 조명사업부 전무는 “올해 조명 시공 이벤트는 단순히 공간을 변모시키는데 초점을 맞추기 보다는 필립스 조명을 통해 마음을 나눌 수 있다는 취지로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 주인공들의 따뜻하고 감동적인 사연을 보다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 조명의 중요성을 다시금 인식하게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는 본인의 SNS 계정에 갖고 싶은 필립스 조명 제품과 이유를 올리면 매주 추첨을 통해 조명제품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필립스 조명 득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김윤경 기자 vvvllv@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