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외장하드 대표업체인 새로텍(대표 박상인)이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처음처럼 -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처음처럼 - 고객 감사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새로텍 쇼핑몰(shop.sarotech.com)에서 진행되며, 외장하드를 비롯해 도킹스테이션, 미디어플레이어, 애플 액세서리 등 전 제품을 최대 30%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새로텍 제품을 구입하고 홈페이지(www.sarotech.com)에 정품 등록을 마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새로텍 쇼핑몰 외에 어느 매장에서 구입했든지 상관없이 정품 등록만 하면 자동 응모된다. 1등(1명)에게는 소니 바이오 울트라북, 2등(2명)은 아이패드 미니, 3등(3명)은 넥서스 7, 4등(5명)은 타거스 노트북 백팩, 5등(100명)은 노트북 받침대 '아이볼'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당첨자는 오는 4월 9일, 새로텍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 새로텍 기념 로고 및 슬로건

한편, 새로텍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기념 로고와 슬로건을 발표했다. 새로텍이 발표한 20주년 기념로고는 심플하고 안정적인 디자인적 특성에 블랙과 레드를 사용해 강인하면서 신뢰도 높은 기업 이미지를 표현했다. 기념 슬로건은 ‘20년 전 처음 자세와 각오로 제품 개발 및 서비스에 매진해 앞으로의 20년을 준비하고, 디지털 시대에 맞는 창의적인 기업을 만들어 나가자’라는 의미로 ‘처음처럼’을 선정했다.  


정소라 기자 ssora7@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