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모드(대표 김상용)가 자기 유도방식 무선 충전기 ‘애니모드 갤럭시노트2 파워 스테이션’을 선보인다.

 

‘애니모드 갤럭시노트2 파워 스테이션’은 충전 배터리와 스테이션, 어댑터 등으로 구성된 충전 배터리다. 배터리에 무선 충전회로가 내장돼 어떤 액세서리를 장착하더라도 충전이 가능하며 충전을 위해 자켓이나 커버를 떼내지 않아도 된다.

 

특히 스테이션에 배터리만 올려 놓아도 충전이 돼 타사 제품과도 호환 가능하다. 또한 충전 스테이션에 3개의 코일을 내장해 위치에 구애 받지 않고 충전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애니모드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했으며 WPC 국제 기술 표준에 의거해 안전성을 더했다. 국제 기술 표준의 제품인 만큼 기존에 출시한 타사 충전 패드에서도 충전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김희철 애니모드 부사장은 “애니모드는 대한민국 액세서리 전문 제조·판매 기업으로써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며 “이번 파워스테이션 출시로 케이스뿐만 아니라 충전기 등 기술 우위를 선점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고 말했다.

 

‘애니모드 갤럭시노트2 파워 스테이션’ 세트 가격은 13만9000원으로 컨시어지, 애니모드샵 또는 온라인 쇼핑몰(www.anymode.com)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김윤경 기자 vvvllv@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