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전문 쇼핑몰 컴퓨존 (대표 노인호)이 기존 딜러 회원뿐만 아니라 신규 딜러 회원 가입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째, 딜러고객이면 어떠한 조건 없이 2500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구매금액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8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평소에 사려고 했던 물건들을 모아 구매할 경우 보다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둘째, 8월 신규가입 딜러고객들은 즉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단 5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구매가 잦고 대량으로 물건을 준비하는 딜러고객에게 좋은 혜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플래티늄(딜러플래티늄 포함) 회원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최근 3개월 동안 구매가 없는 플래티늄/딜러 플래티늄 고객 대상으로 30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쿠폰, 50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기로 한 것. ‘COMBACK’이라는 내용의 이번 쿠폰 이벤트는 쿠폰 종류별로 1매씩 총 2매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손성수 컴퓨존 영업팀 차장은 “컴퓨존을 오랫동안 사랑해주시는 플래티늄/딜러 고객 뿐만 아니라 신규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할인 및 적립금 등 실질적으로 고객에게 혜택을 돌려 드릴 수 있는 서비스를 기획해 피부로 체감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compuzon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정소라 기자 ssora7@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