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빠 어디가 2 멤버, 김진표와 아들  (사진 출처 : 김진표 트위터)

 

 ▲ 아빠 어디가 2 멤버, 류진 아들  (사진 출처 : 류진 트위터)

 

▲ 아빠 어디가 2 멤버, 안전환과 아들  (사진 출처 : SBS '붕어빵', 연합뉴스)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서 김민국, 성준, 이준수, 송지아를 이을 시즌2(이하 아빠 어디가2)를 맴버들이 확정됐다.

 

6일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아빠어디가2'에 배우 류진,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안정환, 가수 김진표가 합류한다.

 

기존 출연자로는 김성주와 성동일, 윤민수가 '아빠어디가2'에 남는다. 다만 김성주와 성동일은 김민국, 성준이 아닌 동생인 김민율과 성빈이가 자리를 바꿔 앉는다.

 

완벽한 원년 멤버로는 윤민수-윤후 부자만 남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올해 초등학교 2학년이 되는 윤후가 맏형이자 '아빠 어디가'의 선배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또 '아빠어디가2' 멤버의 윤곽이 드러나면서 시즌1만큼의 성과를 거둘 수 있을지 주목받고 있다. 이는 강력한 라이벌인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추사랑 때문이다.

 

아빠 어디가 2 멤버 확정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빠 어디가 2 멤버 확정, 김진표 아들 눈에 띄네", "아빠 어디가 2 멤버 확정, 송종국과 안정환 체인지", "아빠 어디가 2 멤버 확정, 누가 추사랑의 인기를 넘볼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IT조선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