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모바일지갑 서비스인 ‘스마트월렛’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노트북, 아웃도어 자켓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스마트월렛 빅(BIG) 3’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스마트월렛은 휴대폰에서 CJ ONE, 해피포인트 등 제휴 멤버십과 신용카드를 발급받아 가맹점에서 할인이나 적립, 결제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통신사에 관계없이 구글플레이 스토어나 U+스토어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 스마트월렛 빅3를 소개하는 모델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이달 23일까지 스마트월렛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소치 올림픽 기념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좋아요’를 클릭하면 스크래치 복권을 발급 하고, 당첨자에게는 LG 노트북 ‘그램’을 비롯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등을 제공한다.

 

또한 28일까지 스마트월렛에서 아웃도어 브랜드인 네파, 오프로드, 엘르아웃도어, 코오롱 4개 브랜드 멤버십 중 1개 이상 발급받으면 추첨을 통해 네파 스노우 자켓, 비발디 파크 리프트권, 랑콤 선크림 등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LG유플러스 스마트월렛은 향후 티켓 구매, 소셜커머스 쿠폰도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결제는 LG유플러스의 온·오프라인,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인 ‘페이나우’와 연동해 사용편의성 뿐 아니라 보안 안정성 또한 강화할 예정이다.

 

이진 기자 miffy@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