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및 태블릿 케이스 모듈(Case module) 전문업체 크루셜엠스(대표 안건준)는 오는 28일 주주총회에서 사명변경 안건을 상정한다. 이사회에서 결의할 새로운 사명은 ‘삼우엠스 주식회사’(SamwooEms Co., Ltd.)다.

 

회사는 2000년 ‘참테크’로 출범했으며 2007년 ‘참테크글로벌’을 거쳐 2011년 ‘크루셜텍’에 인수되면서 현재의 ‘크루셜엠스’로 기업명을 변경한 바 있다. 회사측은 기업 이미지 쇄신을 위해 사명을 ‘삼우엠스’로 변경하고, 향후 고객사 대응에 더욱 집중하겠다는 경영진의 의지를 표명할 예정이다.

 

▲ 28일 사명을 '삼우엠스 주식회사'로 변경할 예정인 크루셜엠스(사진=홈페이지)

 

크루셜엠스는 2012년부터 450억 원 규모의 설비투자와 공정개선 노력으로 대구 본사 및 중국 천진 제2공장에 업계 최초 전 공정 클린룸화를 실현하고, 최고의 사출 환경을 구축하는데 성공했다. 신규설비투자강화 노력은 2013년 상반기부터 상당부분 실적에 반영돼 실질적인 수익성 실현에도 기여하고 있다.

 

크루셜엠스 관계자는 “회사는 실력을 겸비한 협력사로서 최대 고객사를 만족시키는 품질경영에 집중하고자 한다”며 “신규사명 추진 배경은 주 고객사의 최고 파트너사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는 경영진의 강한 의지가 담겨있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