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노동균 기자] IT 및 디지털 제품 전문 제조유통 업체 노벨뷰가 1만5600mAh의 대용량 휴대용 보조배터리 ‘NVB15600’를 출시한다.

 

노벨뷰 NVB15600은 2A의 고출력을 지원해 일반 1A 어댑터 방식보다 충전 속도가 빠르고, 2개의 충전포트를 내장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 2대의 스마트 기기를 동시에 충전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대용량 보조배터리임에도 350g의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그립감은 물론, 파손과 스크래치에 강한 고급 외장재를 채택해 휴대성을 높였고, LED 플래시 라이트가 함께 탑재되어 야외 활동 시 유용하다.

 

충전은 PC나 일반 전원으로 할 수 있고, 별도의 전원 버튼을 누를 필요 없이 제품 연결 후 바로 충전이 시작되는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충전 상태를 표시해주는 4단계 LED를 통해 배터리 잔량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을 기기와 분리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져 불필요한 배터리 소모를 막아준다.

 

노벨뷰 관계자는 “스마트폰의 기능이 다양화되면서 여행, 출장, 잦은 야외활동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휴대용 보조배터리가 필수가 됐다”며 “NVB15600은 최상급 배터리 셀을 적용해 더욱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노벨뷰 NVB15600 휴대용 보조배터리의 출시가는 약 4만3000원대로 책정됐다.

 

노동균 기자 yesno@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