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박철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팀버게임즈(대표 정재목)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MMORPG 게임 '아제라'의 2차 비공개테스트(CBT. Closed Beta Test)에 참여할 인원을 모집하고, 다음게임(대표 홍성주)과 채널링 파트너십을 채결했다고 6일 밝혔다.

 

아제라의 2차 비공개테스트 참가 모집은 6일부터 오는 26일까지 20일간 진행되며 27일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29일 대망의 2차 CBT에 들어간다.

 

특히 이번 아제라 다음 채널링은 다음게임 이용자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기존 다음게임 계정으로 아제라 2차 CBT에 참여 신청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MMORPG 아제라 (사진=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조정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PM은 “이번 2차 CBT는 다음게임과 함께 진행하게 돼 더욱 뜻 깊게 생각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테스트에 참여해주실 수록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아제라 2차 CBT를 기다려주신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많이 참여해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테스터 모집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매일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응모권을 얻을 수 있고 보유 개수에 따라 백화점상품권 등의 상품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해당 응모권으로는 29일부터 최고급 사양 PC 등 현물 상품에도 응모할 수 있다.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