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작가 김진과 이윤창의 열애를 암시하는 웹툰이 연재되고 있어 네티즌의 관심을 끈다.

 

지난 9월 21일 연재를 시작한 김진의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는 "뜻하지 않은 시기, 어쩌다 시작된 김진의 독립생활. 그녀의 자취생활과 그녀의 연애 이야기"를 다루며 부모님의 귀향으로 30대 중반에 독립하게 된 과정과 이윤창과의 첫 만남을 이야기하고 있다.

 

▲ 김진과 이윤창의 열애를 의심케 하는 김진의 웹툰(사진=김진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웹툰 장면 캡처)

 

지난 21일 게시된 9화에서는 모두들 김진이 앉은 테이블을 꺼려하는 가운데 이윤창이 은근슬쩍 자리를 잡고 앉으며 첫 만남이 시작된다.

 

이날 김진은 이윤창에게 자신을 소개하려 하자 "이미 알고 있다"며 N웹툰 4대 미녀 중 하나임을 알고 있다고 말해 관심을 끈다.

 

특히 모임장소를 옮기는 과정에서 이윤창을 스캔하는 모습을 통해 관심이 있음을 드러냈으며, 마지막에 집으로 가는 길에 '혹시 데려다 주려는 건가?' 기대하는 모습은 보는 이를 미소짓게 한다.

 

김진과 이윤창의 열애를 뒷바침하는 또다른 증거로는 지난해 6월에 연재하던 작품 '아랫집 시누이'를 통해 엿볼 수 있다.

 

김진은 '아랫집 시누이' 1화에서 자신의 친오빠가 6살 연하와 결혼하는 장면을 보고 6살 연하의 남자를 사귀겠다고 다짐하는 장면이 등장한다. 또 6화 상상신에서 등장했던 안경 쓴 키 큰 남자 캐릭터가 이윤창 작가를 닮아 있어 두 사람의 열애를 의심케 한다.

 

▲ 김진과 이윤창의 열애를 의심케 하는 SNS (사진=김진 트위터 캡처)

 

김진과 이윤창의 열애설에 쐐기를 박는 듯한 근거로 김진의 트위터를 꼽을 수 있다. 김진은 지난 21일 자신의 트위터에 '어머남 실검 1위 ㅎㅎㅎ'라며 이윤창이 실검 1위에 오른 순간을 캡처해 올렸다.

 

웹툰작가 김진 이윤창 열애 암시 웹툰 소식에 네티즌들은 "웹툰작가 김진 이윤창, 은근 잘 어울려 보이네요", "웹툰작가 김진 이윤창, 그냥 만화 속 설정이 아니라 실제 열애했으면 좋겠네요", "웹툰작가 김진 이윤창, 웹툰 뒷얘기가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윤창은  '타임인조선', '2013 전설의 고향' 등으로 유명한 웹툰작가로 김진보다 6세 연하다.

 

<IT조선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