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노동균] 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은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를 동시에 고속으로 충전할 수 있는 듀얼 USB 차량용 충전기 ‘SKY8828’ 출시와 함께 특가판매와 사은품증정 및 사용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SKY8828 듀얼 USB 차량용 충전기(사진= 스카이디지탈)

 

SKY8828 듀얼 USB 차량용 충전기는 듀얼 포트에 각각의 회로가 독립적으로 내장돼 있고, 18W의 3.6A 정격출력을 지원해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를 동시에 고속으로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안정적인 충전을 위한 각종 보호회로가 내장돼 있어 쇼트나 과충전, 과전류로 인한 스마트기기의 손상을 방지한다. 프리볼트로 설계돼 있어 일반 승용차뿐 아니라 버스나 트럭, 중장비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이번 출시기념 특가이벤트는 5일부터 10일까지 SKY8828을 정상가 1만5900원에서 25%할인된 1만1900원에 판매하며, 300개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를 충전할 수 있는 마이크로USB 케이블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사용기를 올리면 고속충전 마그네틱 컬러 케이블과 대용량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스카이디지탈은 “이번 신제품은 저가 수입품과 달리 국내 기술력과 고품질의 부품으로 빠르고 안정적은 충전을 지원해 느린 충전이나 충전 불량으로 불편을 느꼈던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 것”이라며 “이벤트 기간을 통해 구입하면 특별 할인된 가격과 함께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노동균 기자 yesno@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