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마동석의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시절 모습 (사진=JTBC '썰전' 방송 캡처)
마동석의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시절 모습 (사진=JTBC '썰전' 방송 캡처)

배우 마동석이 과거 마크 콜먼의 개인 트레이너였다는 반전 이력이 관심을 받고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는 '남심여심을 흔들어놓은 대한민국 핫가이'를 주제로 열띤 토론을 벌였다. 이날 방송에서 마동석은 '대한민국 핫가이'로 거론됐다.

이날 허지웅은 "마동석의 여러 이력을 보면 놀랍다. 마크 콜먼의 개인 트레이너였다고 한다. 또 콜럼버스 주립대학 체육학과를 나와 영어도 잘한다고 하더라"고 이종격투기 선수 마크 콜먼을 언급하며 마동석의 이력을 소개했다.

또한 허지웅은 "마동석씨는 머리가 크다. 머리가 크긴 한데 팔뚝이 얼굴보다 크다. 전에 운동하면서 보니까 팔뚝이 얼굴보다 크더라. 서구적이지 않은 마동석의 외모를 보고 새로운 미의 기준을 발견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허지웅은 "아름다워요. 멋있습니다"라며 마동석의 외모를 찬양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동석이 과거 마크 콜먼의 개인 트레이너였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은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연기가 실제 액션이었다니",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팔뚝이 어마어마하게 크다",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매력있어요",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영어도 잘한다니",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반전 이력 알고나니 더 좋아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IT조선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