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크정보, 4일 섬유센터서 '2015 새해 IT시장 로드맵' 세미나

박상훈 기자
입력 2015.02.02 12:49 수정 2015.02.02 14:03
[IT조선 박상훈] 하이테크정보가 4일 오후 1시부터 섬유센터에서 '2015 새해 IT시장 로드맵, 침체기엔 명품 솔루션을 찾아라' 세미나를 개최한다.
 
행사에서는 포레스터리서치와 체크포인트코리아, 메타빌드 등의 전문가가 발표자로 나서 IT 분야의 주요 기술 흐름과 시장 변화를 전망한다. 오프닝 세션에서는 시장조사업체 포레스터리서치가 앞으로 5년간 IT분야에서 주목받을 기술에 대해 발표한다. 비즈니스솔루션, 상호작용 플랫폼, 디지털 전달 플랫폼, 기반 및 맥락플랫폼 등 4대 부문 15개 분야 기술을 상세히 소개한다.
 
이어진 키노트에서는 보안전문업체인 체크포인트의 양명용 전무가 네트워크 관련 보안 기술 변화와 최신 지능형지속위협(APT) 공격 유형을 설명한다. 최정근 델소프트웨어 매너저는 비즈니스 연속성의 구현 목표와 서비스 환경에 따른 최적의 대안을 주제로 발표한다.

이어 미들웨어 전문기업인 메타빌드는 각 산업 별 사물인터넷 구축 대안을 사례와 함께 제시하고, 보안컨설팅 전문업체인 A3시큐리티의 한재호 대표는 전사적 정보보안관리 프로세스 정립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한다. 이밖에 김동호 오픈서베이 대표는 모바일 여론조사를 위한 데이터 수집과 분석 방법을, 장형진 이아이파이 대표는 NFC 통신을 이용한 명함과 카드 비즈니스에 대해 각각 발표한다.

이번 세미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하이테크정보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325-7300)로 문의하면 된다.

박상훈 기자 nanugi@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