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에어포스 리튬 18V 라이트 블루, 롯데홈쇼핑 단독 출시

이상훈
입력 2015.03.16 14:44 수정 2015.03.16 16:15
[IT조선 이상훈] 157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테팔(대표 팽경인)이 강력한 흡입력의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리튬 18V 라이트 블루’를 오는 17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17일 저녁 8시 4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단독 출시하는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리튬 18V 라이트 블루’는 적은 양의 먼지에도 필터가 막혀 청소 도중 흡입력이 약해지는 일반 필터 방식의 무선청소기와 달리, 일반 진공 청소기와 동일한 싸이클론 방식을 적용해 많은 양의 먼지에도 필터가 막히지 않고 처음 파워 그대로 강력한 흡입력이 끝까지 유지된다. 여기에 5단계 싸이클로닉 시스템이 적용돼 큰 먼지부터 작은 먼지까지 완벽하게 분리해 주기 때문에 보다 깨끗하고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에어포스 리튬 18V 라이트 블루’(사진=테팔)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리튬 18V 에는 강력한 리튬 배터리가 탑재돼 있다. 이 배터리는 니켈 수소 배터리 대비 최대 20% 더 가벼운 무게와 2배 더 빨라진 충전 시간을 보장하고, 한 번 충전으로 최대 45분까지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테팔은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리튬 18V의 롯데홈쇼핑 단독 출시를 기념하며 마이크로사이트 해피테팔(www.happytefal.co.kr)을 통해 오는 4월 15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해피테팔 사이트에 공개된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의 3가지 반전매력영상’을 보고 3가지 반전매력 중, 가장 매력적인 장점에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홈세트, 테팔 엑셀리오 콤보그릴 등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