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최재필]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오는 22일부터 LG전자의 최신 스마트폰인 'LG G4’의 예약가입 이벤트와 함께 100명의 콘텐츠 아티스트를 선발하는 '콘텐츠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LG G4 예약가입 신청은 22일부터 28일까지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및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개통은 29일부터 진행된다.

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LG G4 예약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휘센 에어컨 (1명) ▲Bose 블루투스 스피커(10명) ▲LG포켓포토(30명) ▲문화상품권 5000원권(500명)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LG G4를 LG유플러스로 선택한 이유를 개인 SNS(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로 공유하면 된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LG G4 출시를 많은 고객에게 색다르게 알리기 위해 100명의 아티스트를 선발하는 '콘텐츠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참여방법은 LG유플러스와 G4의 만남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도록 고객이 가지고 있던 기존의 촬영사진, 일러스트, 웹툰, 동영상 등 포트폴리오를 27일 오후 5시까지 이메일(contest@directorscompany.co.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최종 선발된 100명에게 LG G4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LG G4 체험 콘텐츠를 제출해 우수작으로 선정되면 ▲LG OLED UHD TV(1명) ▲LG그램 노트북(1명) ▲디지털카메라(1명) ▲백화점 상품권(7명) 등을 제공한다.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상위 3개팀은 LG유플러스 온라인 광고 영상 제작시 참여 기회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장준영 LG유플러스 e마케팅팀장은 "LG유플러스는 LG G4 예약가입을 위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여러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최재필 기자  jpchoi@chosunbiz.com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