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이진] KT(회장 황창규)의 IPTV 서비스 올레tv가 '스타워즈' 마니아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레tv는 2일 스타워즈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으로 ▲스타워즈 캐릭터 머그컵 증정 ▲스타워즈 캐릭터데이 ▲스타워즈 인증샷 배틀 ▲스타워즈 챔피언스 챌린져 등 4종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사진=KT
사진=KT

캐릭터 머그컵 증정 이벤트는 오는 12일까지 스타워즈 에피소드 전편과 총 8시간 상당의 부가영상들로 구성된 스타워즈 리마스터링 패키지 구매자 전원에게 머그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스타워즈 캐릭터데이는 수원에 위치한 KT 위즈 야구장에서 12일에 진행되며, 주요 상품으로는 스타워즈 퍼포먼스, 팝업 스토어, 스타워즈 캐릭터 응원도구, 스타워즈 영상 관람권 등으로 이뤄졌다.

10~25일 진행될 인증샷 배틀은 스타워즈의 독특한 코스튬 플레이와 소장 중인 캐릭터 콜렉션을 자신의 SNS 등에 공유해 가장 많은 추천수를 받은 응모작을 선정하는 콘테스트다.

챔피온스 챌린저는 스타워즈 전문가들이 참여해 만든 영화 관련 퀴즈를 맞추는 실시간 온라인 퀴즈 대회다.

이필재 KT 미디어사업본부장은 "지난 5월부터 국내외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한 스타워즈 시리즈를 VOD로 제공한 후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크게 높아졌다"고 말했다.

이진 기자 miffy@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