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이상훈]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독점 수입, 유통하는 영국 수유·이유 브랜드 ‘토미티피’가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오는 10월 10일 오전 10시 대규모 젖병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임산부의 날 10·10·10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토미티피의 ‘임산부의 날 10·10·10 이벤트’는 임산부의 날인 오는 10월 10일 오전 10시부터 토미티피 공식 홈페이지(tommeetippee.0to7.com)와 유아동용품 전문 쇼핑몰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 신세계몰(shinsegaemall.ssg.com) 총 세 군데의 온라인 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토미티피는 이번 이벤트에서 엄마의 가슴을 그대로 닮아 아기에게 엄마의 모성을 아기에게 전해줄 수 있는 토미티피 ‘모성수유 PESU 젖병’ 150ml 제품을 신세계몰에서 200명, 토미티피 공식 홈페이지와 제로투세븐닷컴에서 각각 100명, 총 400명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한다.

토미티피 ‘모성수유 PESU 젖병’은 영국 50년 전통의 수유·이유 브랜드 토미티피에서 지난 1일 세계 최초로 한국에 선보인 제품으로, 180℃까지 견디는 내열성과 충격에도 강해 깨질 염려가 없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승인한 인체에 안전한 소재 PESU로 제작해 안전성을 더욱 강화했다.

한편, 토미티피는 임산부의 날 기념 대규모 무료 샘플링 이벤트와 동시에 제로투세븐 사내 임산부 및 12개월 이하 영아 동반 가족 30인에게 소비자가 약 8만 원 상당의 신제품 PESU 젖병을 비롯해 노리개 젖꼭지 등 푸짐한 토미티피 제품을 제공한다.

토미티피 담당자는 “오는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소비자들과 임신·출산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신제품 토미티피 ‘모성수유 PESU 젖병’의 안전성과 견고함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예비 엄마의 필수품인 토미티피의 ‘모성수유 PESU 젖병’과 함께 행복한 임산부의 날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