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덜트추천상품:용산RC] ECX '러커스&토먼트' 전동 몬스터트럭

김형원 기자
입력 2015.12.19 20:48 수정 2015.12.19 20:51
[키덜트잇 김형원] 이번 주 용산RC가 추천하는 상품은 호라이즌 ECX브랜드 ‘1/18 스케일 전동 4륜구동 몬스터트럭 ‘러커스(Rukus)’, ‘토먼트(Torment)’ 무선조종 모형자동차다.



ECX의 ‘러커스’, ‘토먼트’ 전동 몬스터트럭 RC자동차는 동일한 차체를 사용하는 자매상품으로 휠타이어와 보디, 범퍼 정도만 차이가 난다.



이 상품의 가격은 각각 17만 5000원으로, RC 입문자 혹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아이들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 ECX 1/18 스케일 전동 4륜구동 몬스터트럭 ‘러커스(Rukus)’, ‘토먼트(Torment)’



‘러커스’, ‘토먼트’ 전동 몬스터트럭은 기본기에 충실한 탄탄한 차체(섀시)와 빠른 속도가 장점이다. 또한, 조종기에 ‘쓰로틀 듀얼레이트’가 탑재돼 있어 엑셀을 끝까지 당겼을 때 최고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이는 RC조종이 미숙한 초보자들에게 유용한 기능이다.



▲ 기본 제공되는 조종기에 ‘쓰로틀 듀얼레이트’ 기능이 탑재돼 있다.



황전하 용산RC 실장은 “ECX의 러커스&토먼트 전동 몬스터트럭은 가격대비 성능과 기본기가 우수한 RC자동차다. 특히 가격이 저렴한 편이고 RC자동차 사이즈도 작아 아이들도 쉽게 즐길 수 있다. 아울러, RC자동차 관련 부품 가격도 저렴해 수리 비용 부담이 적은 것도 장점이다”라고 상품 추천 이유를 설명했다.



▲ 황전하 용산RC 실장



한편, 용산RC는 국내 최고의 종합RC 회사로 용산 전자랜드 4층에 본점을 두고 있다. 용산RC는 단순한 RC제품 판매를 떠나 국내 RC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RC대회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용산RC



이 기사는 '키덜트잇'(Kidultit.com)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키덜트잇'은 프라모델, 피규어, 드론, 서브컬처 등 성인들을 위한 취미 전문 웹진입니다.


김형원 기자 akikim@chosunbiz.com
키덜트잇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