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대표 박성관)가 '2016년형 위니아 에어컨'의 TV 광고를 공개했다.

2016년형 위니아 에어컨은 대유위니아 디자인 경영의 결과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유위니아는 디자인 연구개발(R&D) 투자를 확대, '딤채 마망', '프라우드', '딤채쿡' 등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배우 김유정이 출현한 대유위니아 2016년형 위니아에어컨 광고 / 대유위니아 제공
배우 김유정이 출현한 대유위니아 2016년형 위니아에어컨 광고 / 대유위니아 제공
광고는 대유위니아 2016년형 위니아 에어컨의 기능과 디자인을 이야기한다. 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 청정 냉방 기능과 인앤아웃 디자인(토출구가 전면에 노출돼 물결, 바람을 형상화하는 디자인)도 강조된다. 광고 모델로는 배우 김유정이 출연한다.

위니아 에어컨 광고는 공중파 및 케이블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대유위니아 유튜브 스토리 페이지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대유위니아는 현장 중심 경영의 일환으로 위니아 전문점 현장 지원을 실시한다. 전직원이 판매 지원과 매장 정리, 판촉 행사에 나서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현장 중심 판매 활성화에 나선다.

신중철 대유위니아 마케팅사업부장은 "광고를 통해 강력한 냉방 기술과 아름다운 디자인을 갖춘 2016년형 위니아 에어컨의 가치를 표현하려 했다. 많은 분들이 대유위니아 에어컨과 함께 시원하고 청량한 여름을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