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미니 PC 사고 사운드바 스피커도 받자

최용석 기자
입력 2016.06.08 15:18
조텍코리아가 자사의 미니 PC를 구매하면 사운드바 스피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텍코리아가 미니 PC ‘ZBOX MI522’를 구매하면 브리츠 사운드바 스피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조텍코리아 제공
6월 1일부터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조텍 미니 PC 'ZBOX MI522' 모델을 구매하면 브리츠 사운드바 'BA-R9'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다.

특히 이번 사운드바 스피커 증정 행사는 특정 쇼핑몰에서만 진행하는 것이 아닌 모든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동일하게 진행한다.

행사 모델인 '조텍 ZBOX MI522' 미니 PC는 인텔의 5세대 듀얼 코어 i3-5010U CPU와 인텔 HD 5500 그래픽스를 탑재해 최대 4K 화질로 웹 서핑, 문서 작업, 동영상 감상 등의 PC 업무를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다.

또한, 4개의 USB 3.0 포트와 블루투스 4.0을 지원해 다양한 주변기기 활용이 가능하며, Wi-Fi(무선랜)을 기본 지원해 선 없는 무선 인터넷 환경을 제공한다.

조텍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SSD의 보급으로 작은 사이즈의 미니 PC로도 일반적인 업무와 캐주얼한 게임 등을 원활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며 "추가로 브리츠 사운드바 스피커까지 받아갈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미니 PC의 유용함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