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GIGABYTE) 그래픽카드 공식 유통사 제이씨현시스템(이하 제이씨현)이 엔비디아의 최신 '파스칼(Pascal)' 기반 그래픽카드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1070 파운더스 에디션(Founders Edition)'을 출시했다.

제이씨현이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1070 파운더스 에디션’ 그래픽카드를 출시했다. / 제이씨현 제공
제이씨현이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1070 파운더스 에디션’ 그래픽카드를 출시했다. / 제이씨현 제공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1070 파운더스 에디션은 엔비디아의 최신 '파스칼' 아키텍처 기반 하이엔드 GPU인 '지포스 GTX 1070'을 탑재한 제품으로 2016년 6월 현재 단일 그래픽카드로 최상급의 게이밍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최신 핀펫(FinFET) 제조공정이 적용되어 이전 '맥스웰' 기반 GPU보다 최대 3배 향상된 성능과 전력 효율을 제공한다. 다이렉트X 12(DirectX 12)를 지원해 각종 최신 게임에서 더욱 부드럽고 화려한 게이밍 그래픽 환경을 발휘한다.

또한, 엔비디아의 고급 그래픽 기술인 '게임웍스(Game Works)'와 VR(가상현실) 게임 환경을 위한 'VR웍스(VR Works)' 등을 지원해 차세대 게임에서 더욱 정밀한 그래픽과 빠른 가상현실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1070 파운더스 에디션 제품은 제이씨현을 통해 3년의 무상 보증이 지원된다. 가격은 오픈프라이스로 온라인 최저가 기준 60만원 초반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