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창작집단 '삼박자'가 애니메이션 '떳다 그녀!! 어나더 스탭(another step)' 제작을 위한 크라우드펀딩을 텀블벅에서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떳다 그녀!!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 페이지 캡처.
떳다 그녀!!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 페이지 캡처.
삼박자는 국내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임에도 불구하고 해외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삼박자의 최고 히트작인 '떳다 그녀!! (영문명 : There she is!!)는 남미 최대의 애니메이션 행사인 브라질의 아니마문디(Anima Mundi) 2004 페스티벌에서 웹 애니메이션 부문 심사위원상, 관객상, 특별상 등을 수상했고, 북미 최대 플래시 포털사이트인 뉴그라운드(NewGrounds.com)에서 1300만뷰에 달하는 누적재생 수를 기록하며 13년 동안 무비 부문 1위에 랭크되는 등 해외 팬들로부터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영국 인디고고 1차 펀딩에 이어 텀블벅에서 진행하는 '떳다 그녀!! 어나더 스탭' 2차 펀딩은 국내 팬들을 대상으로 한 크라우드펀딩으로, 펀딩에 참여한 후원자에게는 온라인 시사회 초대권을 비롯해 삼박자의 다양한 작품을 소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텀블벅 사이트 떳다그녀 펀딩 페이지 (www.tumblbug.com/sambakza2016)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삼박자는 소공, 아말록, 송송화 3인이 모여 만든 창작집단으로 만화, 일러스트, 애니메이션, 만화공예품 등 다양한 작업을 진행하며, 현재 명동 재미로에서 시민참여형 오픈공방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