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두 포토원더, 지스타(G-STAR) 2016 성공 기원 이벤트

온라인뉴스팀
입력 2016.11.18 15:36
중국 최대 인터넷 검색업체 바이두 '포토원더', 지스타 성공 개최 기원 이벤트
포토원더 인앱 이벤트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 등 푸짐한 경품 제공

중국 최대 인터넷 검색업체 바이두(Baidu)의 '포토원더(PhotoWonder)'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지스타(G-STAR) 2016'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포토원더는 전 세계적으로 1억 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는 사진 편집 대표 애플리케이션으로 자체 제공하는 고품질 콜라주, 뷰티 효과, 아트 필터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사진으로 꾸미고 공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포토원더 인앱에서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같이 자신의 사진과 일상을 공유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단순 사진 편집 애플리케이션을 넘어 사용자 간 공유하고 소통하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지스타 2016 성공 개최를 위해 내달 1일까지 '나만의 베스트게임 소개'라는 주제로 인앱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이머 자신이 즐겁게 플레이했던 게임을 포토원더 인앱 포토월에서 전 세계인과 공유하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 구글플레이 카드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행사 기간인 19일과 20일에는 '지스타에서 숨어있는 포토원더걸을 찾아라'를 주제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지스타에 숨어있는 포토원더걸을 찾아 포토월에 사진을 공유하면 된다.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현장 지급할 예정이다.

포토원더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이두 포토원더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