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보 기술평가 통한 벤처기업 인증획득

아이다코리아가 자사의 전자담배 '기어링크(GEAR LINK)'가 다양한 편의 기능의 탑재를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기존 전자담배는 전자담배 기능 외에는 별다른 소비자 편의 기능이 없었지만, 아이다의 기어링크는 전자담배의 기능 외에 스마트폰을 활용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 만족도 높아지고 있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부가기능을 살펴보면 블루투스4.0을 기반으로 분실방지, 위치 찾기, 카메라셔터 기능을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제어한다는 점이 차별화된 특징이다.

기어링크는 초경량으로 블랙, 브라운, 레드 3가지의 색상으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높이는 것은 물론 고급스러운 가죽질감을 이용해 사용자의 그립감을 높였다.

또한 대용량 액상을 주입할 수 있는 링크마이저는 오가닉코튼 100%의 코일을 사용해 맛 전달력 향상과 전자담배의 핵심인 배터리를 1300mAh 대용량의 배터리와 보호회로를 탑재해 안전성과 배터리 사용수명을 높인 것도 관심을 끈다.

㈜아이다코리아는 금년 5월 기술력을 인정받아 기술보증기금을 통해 벤처기업인증을 취득했으며, 모든 제품은 'KC전기용품 안전인증' 과 'KC 무선통신 전자파인증' 을 획득해 제품의 신뢰성도 확보했다.

한편 회사 관계자는 "야심차게 개발 준비중인 보급형 전자담배와 모드기기를 연말 출시할 예정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