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맞이 IPTV와 모바일 IPTV 고객 대상 할인·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KT는 IPTV 이용 고객 대상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 KT 제공
KT는 IPTV 이용 고객 대상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 KT 제공
KT는 2017년 1월 31일까지 IPTV 서비스인 올레tv에서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을 할인 판매한다. 도리를 찾아서, 주토피아, 인사이드 등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구매자는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해 평생 소장할 수 있다. KT는 3편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한정판인 디즈니 캐릭터 머그컵을 증정한다. 올레 tv 메뉴에 있는 '테마영화관 디즈니3/6/9'를 통해 이벤트 응모할 수 있고,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후 해당 VOD를 구매하면 자동 당첨된다.

KT는 12월 15일부터 28일까지 어린이용 경품을 증정하는 '키즈 특집관'을 운영한다. 뽀로로 앤 프랭키 친구들, 다이노코어, 소피루비 등 애니메이션을 구매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뽀로로 핸즈 워머, 프랭키 완구 선물 세트, 공룡변신 로봇, 소피루비 인형 등을 증정한다.

연말연시를 외롭게 보낼 솔로를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KT는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 인기 영화를 무조건 1100원에 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집관'을 운영한다. 크리스마스 특집관은 2016년 흥행 톱10, 올레 tv 고객이 뽑은 최고의 별점 영화 등 테마로 구성된다. 주요 콘텐츠로는 곡성·내부자들·부산행·아가씨 등이 있다.

스마트폰 이용자를 위한 올레tv 모바일 이벤트도 열린다. 올레tv 모바일 가입자가 12월 7일부터 28일까지 로그인하면 최신영화 이용권, 던킨 도넛 기프티쇼,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유희관 KT 미디어사업본부 상무는 "올레tv 이용 고객이 따뜻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