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헬스케어 전문 기업 옴니씨앤에스가 일산 문화공원에서 열린 8일 '고양시 건강박람회'에서 정신 건강 관리 솔루션 옴니핏 체험 행사를 가졌다고 10일 밝혔ㄷ.

'옴니핏'은 스트레스 및 두뇌 건강 관리를 위해 측정, 진단, 처방, 훈련으로 이어지는 정신건강관리 솔루션이다. 옴니씨엔에스는 2016년말부터 옴니핏 마인드케어, 옴니핏 링, 옴니핏 VR 등을 국내 출시하고 국민건강보험공단을 비롯해 학교, 은행, 복지서비스 제공 기업 등 다양한 기업체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일본과 중동, 북미 등 해외 여러 기업체에서도 자사 직원들을 위한 정신건강관리 솔루션으로 주목하고 있다.

김용훈 옴니씨앤에스 대표는 "우리 사회에서 스트레스 및 우울증 등 정신 건강을 일상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해야하는 필요성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지만 아직까지 나의 정신 건강을 진단받고, 관리한다는 것이 쉽게 느껴지지는 않는다. 옴니핏으로 누구나 쉽게 정신 건강에 관심을 갖고, 일상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고 스트레스 및 우울증으로 인한 여러 사회적 손실을 줄여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옴니씨앤에스가 고양시 건강박람회서 정신 건강 관리 솔루션 옴니핏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 옴니씨앤에스 제공
옴니씨앤에스가 고양시 건강박람회서 정신 건강 관리 솔루션 옴니핏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 옴니씨앤에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