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가 인기 아동 애니메이션 '다이노코어 시즌2'와 협업, 어린이용 프리미엄 음파칫솔 '소닉케어 키즈'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는 음파 기술로 미세한 공기방울을 만들어 칫솔이 닿지 않는 곳까지 부드럽고 효과적으로 세정한다. 여린 잇몸을 보호하면서 플라그를 제거해주며, 블루투스 버전인 HX6321의 경우 코칭 애플리케이션까지 지원한다. 코칭 애플리케이션은 놀이 방식으로, 아이들에게 올바른 양치방법을 전수한다.

필립스가 인기 아동 애니메이션 다이노코어와 함께 소닉케어 키즈 스페셜 에디션 음파칫솔을 출시한다. / 필립스 제공
필립스가 인기 아동 애니메이션 다이노코어와 함께 소닉케어 키즈 스페셜 에디션 음파칫솔을 출시한다. / 필립스 제공
2016년 5월 애니메이션과 완구로 동시 공개된 '다이노코어'는 공룡, 자동차, 로보트가 결합된 변신합체로봇 캐릭터로 어린이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어린이날을 맞아 출시된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는 소닉케어 키즈와 함께 '다이노코어 시즌2'의 신규 로보트 공룡 캐릭터 '케라토 어택커'·'트리 어택커'·'매머드 어택커' 완구 중 하나가 랜덤으로 포함된다. 블루투스 모드를 지원하는 HX6321 모델 패키지는 7만원, 일반 음파칫솔 HX6311 모델 패키지는 5만9000원이다.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스페셜 에디션은 총 1000대 한정 수량으로 전국 백화점과 온라인 몰에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