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게이밍의자 양대 가격비교 사이트 '히트브랜드' 선정돼

최용석 기자
입력 2017.06.30 11:00
PC 및 게이밍 주변기기 전문기업 제닉스크리에이티브(이하 제닉스)는 자사의 게이밍의자 제품군이 국내 양대 가격 비교 사이트인 다나와와 에누리에서 '2017년 상반기 히트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국내 양대 가격비교 사이트인 다나와와 에누리에서 ‘2017 상반기 히트브랜드’로 선정된 제닉스 게이밍의자. 용산 전자상가내 위치한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 / IT조선 DB
다나와와 에누리의 히트브랜드 제품 선정은 시장조사 자료를 기반으로 판매량과 매출액, 인기도 등을 비교 검증해 가장 우수한 점수를 받은 브랜드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제닉스는 자사의 게이밍의자 제품군이 네이버 가격비교 목받침 의자 카테고리에서도 인기 브랜드 2위에 오르는 등 인기를 끌며 국내 게이밍의자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제닉스는 지난 2015년 '아레나 엑스(ARENA-X)' 브랜드로 게이밍의자 제품군을 선보였다. 이후 글로벌 인기 게이밍의자 브랜드인 'AK레이싱(AKRACING)'의 주력 제품군도 국내에 선보였다.

최근에는 세계적인 축구 클럽 '레알 마드리드 CF(Real Madrid CF)'와 'FC 바르셀로나(Futbol Club Barcelona)'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각 팀의 고유 컬러와 공식 로고 이미지를 적용한 오리지널 게이밍 의자 제품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제닉스 관계자는 "국내 게이밍 주변기기 시장에 '게이밍 의자'로 새로운 붐을 일으킨 제닉스가 국내 양대 가격비교 사이트의 2017년 상반기 히트브랜드로 선정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올해 새롭게 선보인 게이밍 책상 제품과 더불어 소비자들에게 더욱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