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주변기기 전문기업 제닉스 크리에이티브(이하 제닉스)가 게이밍 의자 '아레나 X 제로(ARENA-X ZERO)'의 PC방 에디션을 선보였다.

게이밍 주변기기 전문기업 제닉스 크리에이티브가 자사의 보급형 게이밍 의자 ‘아레나 X 제로’의 PC방 에디션 제품을 출시했다. / 제닉스 크리에이티브 제공
게이밍 주변기기 전문기업 제닉스 크리에이티브가 자사의 보급형 게이밍 의자 ‘아레나 X 제로’의 PC방 에디션 제품을 출시했다. / 제닉스 크리에이티브 제공
아레나 X 제로는 제닉스의 인기 게이밍 의자인 '아레나 X'의 보급형 모델이다. 일부 구성과 소재를 바꿔 장점은 최대한 살리고 가격은 30% 이상 낮춰 소비자의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특유의 버킷시트(밀착형 의자) 디자인과 180도까지 눕힐 수 있는 등받이, 높이 조절이 가능한 팔걸이, 150kg까지 지탱할 수 있는 클래스4 규격 가스 스프링과 견고한 메탈 프레임 등 일반 모델의 주요 장점들을 그대로 이어받았다.

이번에 선보인 아레나 X 제로의 PC방 에디션은 PC방 환경에 맞춰 내구성과 편안함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의자를 받쳐주는 다리를 나일론 소재에서 '아레나 X' 일반 버전과 같은 스틸 소재 다리로 교체해 내구성이 향상됐다.

등받이와 안장의 내장재인 콜드퓨어폼의 탄력도 장시간 앉아있는 경우가 많은 PC방의 사용환경을 고려해 좀 더 편안한 수준으로 최적화했다.

제닉스 관계자는 "'아레나 X 제로'는 보급형이지만 게이밍 의자의 핵심인 편안함과 체형에 맞춘 조절 기능, 고급 가스 스프링과 튼튼한 메탈 프레임 등 중요한 요소는 모두 갖춘 가장 인기있는 제품이다"며 "내구성과 편안함을 강화해 PC방 환경에 더욱 최적화했다"고 밝혔다.

제닉스 아레나 X 제로 PC방 에디션은 대량구매만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