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플레이스테이션4(PS4)용 소프트웨어 '갓 오브 워(God of War)'를 4월 20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산타 모니카 스튜디오(Santa Monica Studio)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코리 발로그(Cory Barlog)가 합작해 개발한 갓 오브 워는 신들의 그림자 외부에 살고 있는 크레토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익숙하지 않은 땅과 예기치 못한 위협, 그리고 아버지가 될 수 있는 두 번째 기회를 바탕으로 아들 아트레우스와 함께 험한 야생의 북유럽에서 위험을 무릅쓰고 영웅적인 임무를 수행해야 한다.

스탠다드 에디션(디스크 및 다운로드 버전)은 5만9800원, 컬렉터스 에디션(디스크 버전)은 13만9800원,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다운로드 버전)은 6만9800원에 각각 내놓는다.

갓 오브 워 게임 공식 이미지. / SIEK 제공
갓 오브 워 게임 공식 이미지. / SIEK 제공
다운로드 버전(스탠다드 에디션 및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예약주문은 PS Store에서 14일부터 시작한다. PS Store에서 스탠다드 에디션 또는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예약주문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디지털 콘텐츠가 제공된다. PS Plus 회원이면 다운로드 버전 중 하나를 예약주문 시 디지털 콘텐츠 2개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디스크 버전 예약주문은 3월 15일부터 시작된다. 스탠다드 에디션 또는 컬렉터스 에디션을 예약주문한 고객에게는 갓 오브 워 저널 노트가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또 디스크 버전의 초회구매 특전으로 프리미엄 디지털 콘텐츠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