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크텍이 토털 PC 튜닝 및 쿨링 솔루션 전문 브랜드 써멀테이크(Thermaltake)의 튜닝 특화 PC 케이스 '써멀테이크 VIEW 22 강화유리 에디션'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써멀테이크 VIEW 22 강화유리 에디션 케이스(왼쪽)와 PC를 구성한 모습 / 아스크텍 제공
써멀테이크 VIEW 22 강화유리 에디션 케이스(왼쪽)와 PC를 구성한 모습 / 아스크텍 제공
써멀테이크 VIEW 22 강화유리 에디션 케이스는 정면과 왼쪽 측면에 속이 비치는 강화유리 소재를 사용해 PC 내부의 각종 튜닝 효과를 더욱 강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면 강화유리 패널은 부드러운 곡면을 적용해 평평한 유리를 사용한 제품과 비교해 고급스러운 멋을 제공하며, 측면에는 4mm 두께의 강화유리 패널로 내부 부품들을 보호한다. RGB LED가 적용된 쿨링팬과 튜닝 메모리, 메인보드, 쿨러 등의 화려한 조명효과를 케이스 밖에서도 그대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케이스 정면과 상단에 각각 120mm팬 3개 또는 140mm팬 2개씩 장착할 수 있다. 내부의 뜨거운 공기를 빠르게 외부로 배출할 수 있어 고성능 시스템 구성 시에도 안정적인 냉각이 가능하다.

최대 3열(120mm) 또는 2열(140mm)의 수냉 쿨러용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 있어 냉각 성능을 더욱 강화할 수 있으며, 넉넉한 내부 공간으로 커스텀 수냉 환경도 편하게 구성할 수 있다.

케이스 내부의 파워서플라이 커버는 거추장스러운 전원 케이블을 숨길 수 있어 PC 내부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전원 버튼과 2개의 USB 3.0포트, 헤드폰/마이크 단자는 케이스 정면 상단에 배치해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했다. 모듈식 드라이브 케이지로 다수의 HDD 또는 SSD를 원하는 위치에 장착할 수 있다. 가격은 미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