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게이밍 데스크톱 ‘MEK1’, 40% 할인 프로모션

최용석 기자
입력 2018.07.04 11:54
PC 및 그래픽카드 전문기업 조텍코리아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지포스 GTX 1070 Ti 그래픽카드를 탑재한 하이엔드 게이밍 데스크톱 ‘조텍 게이밍 MEK1’을 약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수량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조텍의 하이엔드 게이밍 데스크톱 ‘MEK1’ / 조텍코리아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조텍코리아가 후원하는 프로 골퍼 김봉섭의 제61회 KPGA 선수권 3위 성적을 기념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수량 한정 이벤트는 정상가 200만원대의 MEK1을 약 40% 이상 할인된 119만9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이번 한정 할인 프로모션은 조텍코리아의 공식 쇼핑몰인 제트기어(ZGEAR)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된다.

조텍의 게이밍 데스크톱 MEK1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지포스 GTX 1070 Ti 그래픽카드를 탑재한 하이엔드 게이밍 PC다. ‘배틀그라운드’ 같은 고사양을 요구하는 PC 게임은 물론, 가상현실(VR) 콘텐츠까지 최상급 화질과 퍼포먼스로 즐길 수 있다.

16기가바이트(GB)의 DDR4 메모리와 240GB의 고성능 NVMe SSD를 기본으로 탑재해 더욱 빠른 윈도 부팅과 게임 및 프로그램 실행 속도를 제공, 쾌적한 컴퓨팅 환경을 제공한다. 1테라바이트(TB) 용량의 HDD로 넉넉한 저장공간도 갖췄다.

최상급 게이밍 사양에도 불구하고 일반 타워형 데스크톱 PC의 절반 수준에 불과한 콤팩트한 크기로 책상 위에도 부담 없이 설치할 수 있다. 게이밍 PC에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에 본체 전면에는 화려한 시각 효과를 제공하는 ‘스펙트라 LED 라이트닝’을 적용, 인테리어 효과와 더불어 시각적인 만족감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조텍의 축적된 노하우가 적용된 독자적인 냉각 구조를 채택해 고사양 게이밍 PC에서 발생하는 뜨거운 열을 조용하고 빠르게 외부로 배출한다.

한편, 조텍코리아는 MEK1 한정 특가 프로모션과 더불어 구매자를 대상으로 리뷰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행사 기간 MEK1 제품을 구매하고 제트기어 쇼핑몰 제품 후기란에 사용자 리뷰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