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은 ‘2018 던전앤파이터 2D 그래픽 교육 과정’에 참여할 인재를 네오플 공식 블로그를 통해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던전앤파이터 2D 그래픽 교육 과정은 2D 그래픽 인재 육성을 위해 네오플이 3년째 운영해오고 있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2D 그래픽의 기초부터 개별 포트폴리오 제작까지 아우르는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한다.

던전앤파이터 2D 그래픽 교육 과정 관련 이미지. / 네오플 제공
던전앤파이터 2D 그래픽 교육 과정 관련 이미지. / 네오플 제공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던전앤파이터’의 현직 아티스트들이 직접 진행하는 이번 교육 과정은 포트폴리오 심사를 통해 선발된 교육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9월 10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네오플 제주 사옥에서 진행된다.

교육은 ‘캐릭터 디자인’, ‘게임 캐릭터 2D 작업’, ‘2D 애니메이션 제작’ 등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되며, 교육생에게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 숙식 지원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교육생 중 내부 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우수인재는 인턴 및 정규직 채용 기회도 얻게 된다.

네오플은 우수 인재 확보 및 지역 사회 교육 활성화를 위해 지난 2016년과 2017년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던전앤파이터 2D 그래픽 교육 과정’을 진행한 바 있으며, 올해 모집 대상을 전국으로 확대했다.

송재덕 네오플 인사팀 팀장은 “이번 교육 과정은 현직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하며 실력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다”며 “특히 올해는 모집 대상을 전국으로 확대한 만큼 다양한 인재들이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