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개인 방송용 LED 조명 ‘레이저 링 라이트’ 출시

최용석 기자
입력 2021.05.21 17:33
글로벌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레이저(RAZER)가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LED 조명 ‘레이저 링 라이트(Razer Ring Light)’를 출시한다.

레이저 링 라이트는 직경 12인치(약 30.48㎝)의 고리 모양으로 배치한 192개 LED가 최대 500루멘의 밝고 균일한 조명을 제공, 전문 스튜디오 수준의 촬영 및 실시간 방송을 돕는다.

레이저 링 라이트 / 레이저
웜 화이트(3000K), 밸런스 화이트(4500K), 쿨 화이트(6500K) 세 가지 색온도를 지원하고, 밝기는 9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와 주변 환경에 맞춰 자연스러운 톤과 밝기를 선택할 수 있다.

스트리밍 방송 시 사용하는 웹캠이나 고화질 영상 촬영용 DSLR 카메라 등을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는 볼 헤드 마운트와 스마트폰을 단단하게 고정할 수 있는 스마트폰 홀더를 함께 제공, 다양한 방송 장비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전원은 PC의 USB 포트 또는 휴대용 보조배터리(5V 2A)를 통해 공급받는다. 링 라이트 본체는 295그램(g)의 가벼운 무게로 모니터 위 등에 쉽게 거치할 수 있다. 기본 제공하는 삼각대는 길이를 조절해 링 라이트 본체를 책상에서 사용하거나 전신 촬영용 조명으로 활용할 수 있다. 삼각대 무게는 526g으로 본체와 함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레이저 링 라이트는 공식 유통사인 웨이코스를 통해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1만9000원이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