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가을 맞아 무성 점검 및 수리비 할인 캠페인 펼쳐

이민우 기자
입력 2021.09.01 14:46
포르쉐코리아가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한 무상 점검 서비스·수리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1 포르쉐 가을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한다.

1일 포르쉐에 따르면, ‘포르쉐 가을 서비스 캠페인’은 여름철 폭염과 장마에 시달린 차량 상태를 진단하고, 동절기 안전 운행을 위한 점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차량이 최상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포르쉐코리아측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차량 운행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만큼 필수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2021 가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는 포르쉐코리아 / 포르쉐 코리아
2021 포르쉐 가을 서비스 캠페인은 포르쉐 차량을 소유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9월 1~30일까지 한 달 동안 전국 13개 포르쉐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들은 정기적으로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로 업데이트되는 PIWIS 테스터를 이용한 정밀 차량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유상 수리 시에는 포르쉐 순정 부품·공임에 대해 각각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테큅먼트·PDS와 보험수리는 제된다. 포르쉐코리아측은 서비스 센터에는 포르쉐 글로벌 인증을 받은 전문 테크니션이 상주하고 있는만큼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포르쉐 차량을 최적의 상태로 운행하도록 도와주는 유지관리 프로그램 PSMP Plus 패키지 구매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내 100만원 이상 유상 수리하거나 PSMP Plus 프로그램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포르쉐 크레스트 키링을 제공한다. 1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포르쉐 모델카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민우 기자 minoo@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