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디지털 마케팅 그룹 메이데이파트너스는 ‘제23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경영 부문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23회를 맞이한 ‘대한민국디자인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해 디자인 주도의 경영실적이 우수한 선도 기업, 지자체 및 산업발전의 주역을 찾아 최고의 영예를 수여하는 국내 디자인 분야 최고 권위의 정부 포상 제도이다.

최준영 메이데이파트너스 대표가 제23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경영 부문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하고 있다. / 메이데이파트너스 제공
최준영 메이데이파트너스 대표가 제23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경영 부문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하고 있다. / 메이데이파트너스 제공
메이데이파트너스는 디지털을 기반으로 온, 오프라인 다양한 분야와의 융합을 통해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자인을 선사하는 마케팅 그룹이다. 최근에는 언택트 시대에 맞춰 AR/VR 기술기반의 마케팅과 정밀 타깃팅 광고, 메타버스 기술 등을 제공하며 다양한 사례를 쌓고 있다. 대표적으로 글로벌 ERP그룹 SAP와 가상전시관을 구축한 웨비나 콘퍼런스, ‘도쿄올림픽 코리아하우스’ 가상전시관 사이트 및 메타버스 구축 등이 있다.

이러한 사례들을 통해 디자인 경영 혁신의 부가가치 창출과 프로젝트의 우수한 성과들을 이뤄내며, 사회 전반의 트렌드를 앞서가는데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최준영 메이데이파트너스 대표는 "지속적인 디자인 경영 혁신을 인정받아 기쁘며,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보완하고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콘텐츠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