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주방 가구 브랜드 클린업키친이 지난 3월 22일 강남 대치동에 100평 규모의 대형 강남 쇼룸을 오픈하고, 직접적인 소비자 마케팅을 강화하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24일 밝혔다. 강남 쇼룸에서는 프리미엄 라인을 비롯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  클린업키친
/ 클린업키친
강남 쇼룸에는 고품격라인인 CENTRO를 비롯해 심플한 디자인이 장점인 STEDIA 등의 제품 체험 스테이션을 구성해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사용하고 차별화된 특장점을 파악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을 구성했다.

클린업키친은 전체 내구성을 강화한 전체 스테인리스 제작 상품을 주력으로 하고 있으며, 상부장 선반이 눈높이까지 내려오는 풀 다운 신기술과 올 슬라이드 시스템을 활용해 수납이 최대한 많이 되도록 설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박철형 클린업키친 강남 대표는 "길어지는 펜데믹 상황에서 집과 주방에서 상주하는 시간이 이전보다 길어졌기 때문에, 새로운 시대에 맞춰 온 가족의 편의와 실용, 기존에 본 적 없는 새로운 기술과 디자인을 제안해 소비자들의 감각을 한 단계 더 확장하는데 주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클린업키친은 강남 쇼룸 오픈에 맞춰, 100명 한정 프리미엄 라인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클린업키친의 한국유통사인 네모 홈앤리빙 홈페이지나 강남 쇼룸을 방문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하순명 기자 kidsfocal@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