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글로벌은 4일 G마켓과 옥션을 통해 가정의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올해는 거리두기 해제 직후 맞이하는 가정의 달인만큼, 부모님과 자녀를 위한 선물은 물론, 일상회복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도 특가로 판매한다는 방침이다.

프로모션 이미지. / 지마켓글로벌
프로모션 이미지. / 지마켓글로벌
G마켓·옥션은 10일까지 기획전을 열고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선물로 좋은 상품과 가족 여행, 나들이를 위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레고 ▲피셔프라이스 ▲뉴발란스키즈 ▲에델코첸 ▲몰리스 ▲스탠리 ▲크록스 ▲아디다스골프 ▲무아스 등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G마켓에서는 4일과 9일 오후 8시에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5월4일), 바디럽의 퓨어썸 필터 샤워기(5월9일)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회사는 8일까지 '5월을 담다’ 시리즈도 가정의달 편으로 운영된다. 한우와 홍삼 같은 대표 선물세트와 파티푸드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드 푸드 등도 확인할 수 있다. 모든 회원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12%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이택천 G마켓 영업본부 본부장은 "일상회복에 대한 기대감에 소비심리도 살아나 올해 가정의 달 프로모션도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