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는 12일 도시락과 삼각김밥, 컵라면 등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결제 할인 프로모션을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20일까지 할인 대상 상품을 삼성카드와 페이코, 네이버페이 등으로 결제하면 즉시 30%할인을 받을 수 있다.

CU는 이번 행사 배경을 CU 브랜드 전환 10주년을 기념한 물가 안정 프로젝트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점심을 고르고 있는 직장인 / CU
점심을 고르고 있는 직장인 / CU
CU 통계에 따르면, 5월 사무실 집중 지역에 위치한 점포의 도시락 매출은 2021년 동기 대비 27.1%쯤 증가했다. 삼각김밥(28.0%)과 줄김밥(23.7%), 샌드위치(19.3%) 등도 오름세를 보였다. 컵라면(24.6%) 역시 2021년보다 크게 올랐다.

이번 CU 행사 할인 대상 상품은 스팸과 닭갈비, 제육볶음 등 도시락과 참치마요, 전주비빔 삼각김밥 등이 포함됐다. 이밖에도 PB 상품인 득템 시리즈 라면, 즉석밥, 구운계란과 불닭볶음면 등도 할인 대상 목록에 올라 총 20종쯤으로 구성됐다.

연정욱 BGF리테일 마케팅실장은 "최근 편의점 간편식사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난 점을 반영해 알뜰 구매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CU는 고객의 상품 구매 동향을 면밀히 분석해 차별화된 구매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민우 기자 minoo@chosunbiz.com